본문 바로가기

게임/팔라딘스

PS4 팔라딘스 이비 Evie 공략

반응형


내구력이 현저하게 낮음에도 불구하고 생존력이 높은 플랭커 이비입니다. 내구력에 반비례로 한방한방 공격력이 엄청난 것이 장점입니다. 깜빡깜빡 이곳저곳으로 순간이동하면서 상대를 농락하는 플레이로 쏠쏠한 재미를 보는 캐릭터입니다. 

Paladins GURU에서 본 Quarvorene라는 한 이비 장인이 공개한 노하우인데요. 간단명료하지만 이것만 마스터한다면 빅잼꿀잼을 맛볼 수 있습니다.  

Strategy (for wormhole legendary card):

1. You fly to your enemy, 

2. shoot once or twice, 

3. then use blink (it heals you), 

4. shoot again,

5. final blink to heal,

6. finish him

 일단 상대한테 날라가서 (R1) 얼음칼빵을 한방 또는 두방 놓습니다(R2) 그 다음 블링크로 도망(회복), 반대쪽에서 얼음칼빵 한방. 마지막 블링크로 회복과 동시에 도망. 마지막 한방으로 피니쉬힘. 

 한가지더 첨언하자면, 기습을 해서 공격을 한 번 성공했더라도 한자리에서 상대를 마무리 할려고 하면 100% 실패합니다. 조급하게 한 번에 처치할려하지말고 번거롭더라도 블링크로 이동하면서 괴롭히는게 훨씬 적 처치 성공률이 높습니다. 

 위의 공략법처럼 날라가서 접근하는 방법을 쓰지않고, 마지막 공격 후 soar로 멀리 도망가는 방법을 쓰는 방법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블링크위주로 덱을 짜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 전투준비중에 R3를 누르면 무기외형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파란색?

단지 꼭대기에 올라가고 싶었을 뿐.

 탱커가 한 명도 없는데다 힐러가 두명인 최악의 팀에서 이비로 거점을 지키는 탱커 역할을 맡기도 했습니다. 결과는 졌지만 굉장히 재밌게 했던 판.  

chaka chaka chaka chaka choo cho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