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드래곤퀘스트 빌더즈

PS4 드래곤퀘스트 빌더즈 -1장 거대나무망치 무덤 완성하기

반응형

무덤가를 지키고 있는 거대나무망치에게서 무덤제작 의뢰를 받은 후 무덤가 보수를 완료하면 되는 도전과제입니다. 비교적 간단한 미션이지만 무덤지기의 위치와 무덤레시피를 가르쳐주는 거대나무망치의 위치를 찾기가 까다롭습니다. 우선 퀘스트를 받기 위해 무덤지기에게 가보도록 하겠습니다.(무덤제작 레시피 먼저 배운고 난 후 무덤지기를 찾아도 무방합니다.)

파란문을 지역입니다. 워프존에서부터 남서쪽 방향으로 길따라 가서 사진과 같은 곳을 찾습니다. 사진상 왼쪽부분 움푹 패인곳이 무덤지기가 있는 곳입니다. 그 곳에서 의뢰를 받습니다. 

레시피를 가르쳐주는 브라우니는 돔드라의 오지에 있다고 하는데요. 빨간문 지역에 있습니다.

빨간문 지역 워프존에서 바로 보이는 섬을 찾아 가야되는데요. 워프존에서 가까운 곳이지만 바닷길이라 바로 건너갈 수가 없습니다. 먼 길을 둘러가야되요. 워프존에서 오른쪽으로 붙어서 빙 둘러 이 곳까지 가야됩니다. 

이 곳까지 오면 바닷길을 걸어서 건너 갈 수 있습니다.

진도 바닷길 축제의 현장입니다. 

츤데레 브라우니로부터 돌무덤만드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이제 다시 파란문지역에 있는 무덤가로 가서 묘지보수만 하면 도전과제 완료입니다.

비어있는 곳에 묘지하나를 세워주세요.

무덤보수가 완료되면 구석에 봉인되어 있던 보물상자를 열 수 있게 됩니다.

도전과제 거대나무망치 무덤만들기 완료.

2017/03/26 - [게임] - PS4 드래곤퀘스트 빌더즈 -1장 멜키드 가든 만들기

2017/03/26 - [게임] - PS4 드래곤퀘스트 빌더즈 -1장 멜키드 그리브 찾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