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드래곤퀘스트 빌더즈

PS4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Dragon Quest Builders) 초회한정판 오픈케이스

반응형

스퀘어 에닉스 2016년작 드래곤퀘스트 빌더즈입니다.마인크래프트 같은 샌드박스 형태의 게임입니다. 개인적으로 마인크래프트에 별 재미를 못느껴서 드래곤퀘스트가 이장르로 나온다고 했을 때 그다지 기대를 안했습니다. 순전히 드퀘 팬심으로 구매를 했는데 말이죠. 게임은 까봐야 안다고 이 드퀘빌더즈는 정말 대단한 작품입니다. 예전에 드퀘 초창기에 했던 RPG의 재미를 놓치지 않고  레고쌓기 같은 마인크래프트식 재미를 완성도 높게 구현해놓은 게임입니다. RPG처럼 시나리오를 따라가면서 마인크래프트를 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드퀘 이전작을 못해보신 분들도 충분히 재밌게 즐길 수 있을거에요.

케이스 뒷면입니다.

디스크.


이건 초회한정판 구매자에게 증정되는 에코백입니다. 장바구니하기 좋아요. 작은 파우치가 따로 하나더 달려있어서 동전같은거 넣고 다니기 좋습니다. 이 파우치외에도 게임상에서 쓸 수 있는 벚나무, 짚바닥 블록, 슬라임무늬 블록 레시피, 몬스터 배틀 티켓, 설계도 세트를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JROG식 아기자기함을 좋아하시는 게이머라면 반드시 해봐야 될 작품입니다. 놓치지 마세요. 정말 추천드리는 작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