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드래곤퀘스트 빌더즈

PS4 드래곤퀘스트 빌더즈 -3장 꿈의 비밀 욕탕

반응형


3장 도전과제

30일 안에 클리어한다.

캠프 레벨을 5로 만든다.

보스 트롤, 기간테스를 전부 물리친다.

'꿈의 비밀 욕탕' 만들기.

'추억의 하프' 만들기.

꿈의 비밀욕탕 건물레시피부터 구하러 갑니다. 레시피는 초록문 지역 동굴안에 있습니다. 지도 왼쪽 상단에 표시를 참조하여 찾아봅시다.

이곳에

꿈의 비밀 욕탕 레시피가 있습니다.

동굴만 찾으면 보물상자는 찾기 쉽습니다.  

꿈의 비밀욕탕은 3장까지 만들었던 건물중에 재료가 가장 많이들어가는 건물입니다. 레시피를 구하는데 까지 진행을 했다면 여타 재료들은 거진 마련이 다 되어있을 겁니다. 하지만 사자욕탕장식이라는 재료를 만들려면 한가지 미션을 완료해야됩니다.

파란색지역으로 가서 온천지대를 찾아봅시다. 한 여인이 목욕을 하고 있네요. 그런데 그 뒤를 보면 빈 틈을 통해 누가 목욕장면을 몰래 엿보고 있습니다. 정의의 빌더는 이런 몰래 엿보는 행위를 용납못하죠. 블럭하나로 구멍을 막아줍시다. 

블럭으로 구멍을 메꾼 뒤 목욕하는 여인에게 말을 걸면, '예!? 상변태같은 낯짝의 트롤이 몰래 들여다보고 있었다고요...?'

그러면서 다음대사는 괜찮다고......-_-;;

그리고 주인공은 사자욕탕 장식을 떠올리게 됩니다.

온천 노천탕에서 다정히 인증샷.

재료들은 이미 충분히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자욕탕 장식은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자욕탕장식만 만들면 꿈의 비밀욕탕 재료들은 다 마련되어 있을 겁니다. 

케이크 시키신 분~~~

케이크세트의 경우엔 재료를 구해 만들 필요없이 적을 처치하다보면 완성품 그대로 드랍되기도 합니다.  

꿈의 비밀욕탕 완성! 설계도 대로 차근차근하다보면 금방 만들 수 있습니다. 사진을 보면 물이 안채워져있는데, 온천물을 생성시킬려면 지대를 한 칸 낮춰서 건물을 지으면 됩니다. 하지만 굳이 온천물이 생성안되더라도 설계도대로 만들기만 하면 도전과제는 완료된 것으로 인식됩니다. 

케이크가 놓여있는 아늑한 인테리어의 욕탕입니다.


---------------------------------------------------------------------------------------------------------------------------------------------------------

Tip 한가지 추가합니다.

비밀욕탕을 만들기 위해 약초잎이 3개 필요한데요. 칼로 베어서 획득것이 아니라 삽으로 약초본래모습 그대로 캐내야됩니다. 헌데 회복아이템이 많이 부족한 3장에서 약초잎 구하기가 쉽지 않을겁니다. 초반부터 약초잎을 아껴놓았다면 문제가 안되지만 후반부까지 맵상의 약초들을 싹쓸이해버렸다면 파란문 지역의 기계부품이 있는 성앞(바리케이트 설치가 많이 되어있는 다리가 있는 성)에 가보세요.  약초잎이 넘쳐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