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드래곤퀘스트 빌더즈

PS4 드래곤퀘스트 빌더즈 -3장 추억의 하프

반응형

도전과제 추억의 하프만들기는 3장 중후반부에  파란블록 만들기를 떠올린 후에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라라이의 하프를 수리해준 이벤트 후에 파란블럭 레시피를 떠올리게 됩니다. 여기까지 진행했다면 머신부품만들기와 추억의 하프만들기 두 퀘스트를 한 번에 진행해 봅시다. 

라라이가 있는 곳 근처에 이렇게 생긴 동굴이 있습니다. 가기전에 파란블럭을 미리 충분히 준비해놓습니다.

채워지지 않은 공간을 파란블럭으로 채워주면 보물상자 봉인이 풀립니다. 이 보물상자안에서 머신부품을 얻게 됩니다.

다음은 도전과제중에 하나인 추억의 하프레시피를 구하러 갑시다. 빨간문 지역에 가고일 석상이 지키고 있는 지역이 있어요. 여기서도 아까와 마찬가지로 파란블럭을 채워넣으면 가고일이 사라지게 됩니다. 사진상에 빈 곳은 안채워도 됩니다. 뒷쪽 슬라임 모양공간만 채워넣어주세요~

가고일이 사라진 자리의 문을 열고 들어가 보물상자를 찾읍시다. 복잡한 미로는 아니지만 적을 처치하다보면 정신없이 헤매게 되는데, 바닥의 성소무늬를 따라가다보면 보물상자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추억의 하프를 만들고 나서 아무 방에나 배치를 해주면 되요. 이 하프를 사용하게 되면 배경음악이 90년대 패밀리풍으로 바뀌게 됩니다. 설치해놓고보니 일렉트로닉 하프였네요. 뿅뿅거리는 전자음의 BGM이 발랄경쾌 신이납니다. 옛날생각도 나고 좋긴한데 시끄러워서 다시 원래대로 복구. 분위기 전환용으로 한 번 해볼만 합니다. 


2017/04/16 - [게임/드래곤퀘스트 빌더즈] - PS4 드래곤퀘스트 빌더즈 -3장 꿈의 비밀 욕탕


반응형